파워블로거 '미싱꾼아내' 코로나 극복을 위한 아름다운 후원 > 복지관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소통공간

복지관 이야기 목록

파워블로거 '미싱꾼아내' 코로나 극복을 위한 아름다운 후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196회 작성일 2020-05-25 14:04

본문

2020년 5월 13일(수), 며칠 전까지만 해도 코로나는 확진자가 한자리 수까지 떨어지면서 점차 안정세를 찾아갔습니다. 하지만 이태원 확진자가 100명이 넘어가고 학원강사를 통한 전파로 인하여 중학생과 부모님들까지 2차 및 3차 감염환자가 발생하면서 우리 지역사회는 다시금 긴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위기 속에서 코로나를 이겨내기 위한 응원과 도움의 손길이 저희 목령종합사회복지관에도 닿고있습니다.

지난 4월 20일, 미싱 파워블로거‘미싱꾼아내’님께서는 천마스크 69개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지난 후원에 이어서 ‘미싱꾼아내‘님은 코로나 극복을 위한 성인용 천마스크 163개, 아동용 25개, 손소독제 6개를 후원해주셨습니다. 이번 후원이 더 뜻 깊은 이유는 해당 천마스크들은 전국에서 미싱에 관심이 있는 시민분들께서 손수 제작하고 한 곳에 모아 저희 목령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해주셨기 때문입니다.

다시금 거세지고 있는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이러한 천마스크 후원은 지역사회의 코로나 확산을 막을 수 있는 매우 실용적이고 유용한 후원입니다. 더불어 전국의 시민분들이 직접 제작하고 전달까지 해주신 마스크라 지역사회를 뛰어넘어 전국에 있는 이웃분들의 정성과 사랑을 느낄 수 있어 마음까지 치료가 되는 나눔이었습니다.

이와 같이 실용성과 사랑이 모두 담긴 천마스크를 후원해주신‘미싱꾼아내’님과 전국의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고 : 미싱꾼아내 블로그(https://blog.naver.com/sewing9233)

미싱꾼네 프로젝트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ewing9233&logNo=221864009876&isFromSearchAddView=true)

미싱꾼아내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3lg8eohrVYLUiO78kzsfZQ/feature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