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령종합사회복지관, ㈜네패스와 오창 주민과 함께 2차 미호강 환경정화 활동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령종합사회복지관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026-06-02 15:44본문
목령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우탁)은 6월 2일 ㈜네패스(대표이사 이병구, 이창우), 지역 주민과 함께 오창읍 인근 미호강 일대에서 2차 미호강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활동은 지난 4월에 진행된 1차 활동에 이어 미호강의 생태계 보전과 깨끗한 하천 조성을 위해 진행되었다. 이날 참여자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주민들과 ㈜네패스 구매파트, 목령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은 구슬땀을 흘리며 지역 환경보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했다.
㈜네패스 는 “환경보호는 일회성 활동이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ESG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활동에 참여한 한 주민은 “지난 활동 이후 다시 모여 하천을 살펴보니 주민들이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 환경이 유지된다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네패스 구매파트 백종욱 스타는 “1차 활동에 이어 주민들과 함께 우리 지역의 소중한 미호강을 가꾸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주민, 기업과 함께 지속적인 환경보호 활동을 이어가며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패스는 ESG 경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목령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이주배경 및 비이주배경 아동을 위한 ‘다다익선’ 프로그램, 홀몸노인을 위한 화재예방 지원사업 등 지역 맞춤형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활동은 지난 4월에 진행된 1차 활동에 이어 미호강의 생태계 보전과 깨끗한 하천 조성을 위해 진행되었다. 이날 참여자들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주민들과 ㈜네패스 구매파트, 목령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은 구슬땀을 흘리며 지역 환경보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했다.
㈜네패스 는 “환경보호는 일회성 활동이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깨끗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ESG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활동에 참여한 한 주민은 “지난 활동 이후 다시 모여 하천을 살펴보니 주민들이 꾸준히 관심을 가져야 환경이 유지된다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네패스 구매파트 백종욱 스타는 “1차 활동에 이어 주민들과 함께 우리 지역의 소중한 미호강을 가꾸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주민, 기업과 함께 지속적인 환경보호 활동을 이어가며 깨끗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네패스는 ESG 경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목령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이주배경 및 비이주배경 아동을 위한 ‘다다익선’ 프로그램, 홀몸노인을 위한 화재예방 지원사업 등 지역 맞춤형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