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요 꽃피다!' 사회성향상프로그램 5회차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령종합사회복지관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 2025-09-19 15:50본문
지난 2일 ‘보아요꽃피다’ 아이들과 사회성향상프로그램 5회기로 ‘버드앤쥬’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은 만져보기와 먹이주기 활동을 통해 동물들과 교감하고 교실 밖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며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처음엔 뱀과 악어를 무서워했지만 전문가의 교육을 통해 이해가 깊어지며, 이들이 무서운 존재가 아닌 중요한 생태계의 일원임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즐겁고 의미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은 만져보기와 먹이주기 활동을 통해 동물들과 교감하고 교실 밖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며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처음엔 뱀과 악어를 무서워했지만 전문가의 교육을 통해 이해가 깊어지며, 이들이 무서운 존재가 아닌 중요한 생태계의 일원임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즐겁고 의미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