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식사배달 사업 " 행복배달부" 평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령종합사회복지관 댓글 0건 조회 82회 작성일 2026-02-27 15:46본문
지난 1년 동안 이어온 유한양행 행복배달부 식사 배달 봉사활동을 돌아보는 평가회를 진행했습니다. 매주 정해진 시간에 도시락을 챙기고, 어르신들께 안부를 전하던 시간이 어느덧 1년이 되었다는 사실이 새삼 뭉클하게 느껴졌습니다. 비 오던 날도, 무더웠던 날도 있었지만 늘 같은 마음으로 함께해 준 봉사자분들 덕분에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평가회에서는 서로의 소감을 나누고 만족도 조사 결과도 공유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람된 시간이었다.”, “어르신들의 반갑게 맞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해 주셨고, 대부분이 내년에도 계속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주셨습니다. 더 나은 활동을 위한 작은 개선 의견들도 함께 나누며, 우리가 전한 것은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마음이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한 끼와 함께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평가회에서는 서로의 소감을 나누고 만족도 조사 결과도 공유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람된 시간이었다.”, “어르신들의 반갑게 맞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고 이야기해 주셨고, 대부분이 내년에도 계속 참여하고 싶다는 뜻을 전해주셨습니다. 더 나은 활동을 위한 작은 개선 의견들도 함께 나누며, 우리가 전한 것은 단순한 식사가 아니라 마음이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한 끼와 함께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